분류없음2011.10.01 15:56

 

 

 

 

 

Get it from CNET Download.com! 블로그 설치판 1.96

Get it from CNET Download.com! 포터블 실행판 1.96

 

 

 

 

 

 
인간적으로 다운 좀 해자 프로세스핑 다운로드

 

 

 

미국 자료실에서 다운받으셈 | 블로그 설치판 | 포터블 실행판

시작페이지부터 애드웨어 설치 하니 설치 이후 프로세스 초기화 필수

 

 

 

 

 

 

컴퓨터를 빠르게 하는 극강의 5가지 비법 | 인터넷을 빠르게 하는 2가지 비기 공개

 

 

수정 방식이 아닌 레지스트리 삭제 방식으로 깔끔하게 처리 했습니다

사용 방법 읽어보시고 사이트 런처 및 프로그램 런처는 편하신 대로 수정 하시면 됩니다.


일단 이건 파일 다운 하나 받고 동영상 대로 하시면 됩니다.


파일 설치 하신 이후 하단에 동영상 설명서 참고 하시면 됩니다.








아래 동영상 설명서 나갑니다.


10월 중에 시스템 복원 기능 추가 하고 영문판 작업 한 이후에 백신 프로그램 12월 중에 선 보일 예정입니다.



일단 하굴은 수고했음








아마도 10월 지나면 거의 99% 완전체가 나올듯 합니다.


가능하면 게으르지 않게 꾸준히 올리려 했는데 잘 안됨




인간적으로 프로세스 초기화 하면 저따가 검색 좀 하자

Posted by 케파매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ㅎㅎ

    해볼께여! ^^ 감사해여

    2011.10.08 13:15 [ ADDR : EDIT/ DEL : REPLY ]
  2. ㅇㅎㅎ

    프로세스 클린이랑 핑 합치면 안되나요 ㅎㅎ

    2011.10.08 14:18 [ ADDR : EDIT/ DEL : REPLY ]
  3. 대박이다잉~?

    근데 참 요거 프로세스클린이랑 핑 돈받고팔아도 될 기세

    2011.10.10 18:13 [ ADDR : EDIT/ DEL : REPLY ]
  4. 감사합니다.

    프로세스핑 프로그램 사용 후
    정 말
    만족하게 룰루랄라 인터넷을 즐기고 있습니다.
    궁금한점이 있는데요 프로세서 클린은 프로세서 정리를 해주는거라
    정리후 오른쪽 시계 옆에 아이콘을 클릭하여 종료해도되지만
    프로세스 핑 프로그램은 컴퓨터를 껏다 켜도 on 상태가 되있더군요?
    그럼 프로세서 핑 사용할때 컴퓨터 킬때마다 off했다가 on 다시 해야하는건가요?
    그리고 클린처럼 아이콘 종료하여도 계속 on 상태 인건가요?

    2011.10.19 22:59 [ ADDR : EDIT/ DEL : REPLY ]
    • 기존의 프로그램은 자주 사용하도록 하기 위해서

      프로그램이 돌아가는 상황에서만 적용하는거 같던데

      일단 1번 적용하면 수동으로 끄지 않는한

      계속 적용됨 ㅇㅋ?

      2011.10.22 01:37 신고 [ ADDR : EDIT/ DEL ]
  5. 감사합니다

    덕분에 엑티브엑스 손쉽게 제거 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2011.10.20 12:44 [ ADDR : EDIT/ DEL : REPLY ]
  6. 감사합니당

    ㅇㅁㄴㅇㅁㄴ

    2011.10.20 23:30 [ ADDR : EDIT/ DEL : REPLY ]
  7. 이게뭐야

    대박이다잉 프로세스클린만든이한테 돈받았냐?
    그런소리ㄴㄴ

    2011.10.21 17:17 [ ADDR : EDIT/ DEL : REPLY ]
  8. 이게뭐야

    프로세스클린했는데 블루스크린ㅡㅡ

    2011.10.21 17:17 [ ADDR : EDIT/ DEL : REPLY ]
  9. 블루스크린 나오심 삭제 하시고 사용안하시면 될듯하네요

    굳이 블루스크린 뜨는데 악착같이 쓸 필요는 없는듯

    2011.10.22 01: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잘쓰고있습니다

    잘쓰고있습니다 ^^
    프로세스 핑에서 액티브엑스 최적화를 하면 다 삭제 되는거지요?
    그런데 제가 가족들이랑 컴퓨터를 같이 쓰는데 막 삭제해도 될까요?
    금융결제원, 대법원인터넷등기소 같은것도 있는데.. 아빠가 쓰시는거 같거든요
    삭제해도 나중에 필요할때 자동으로 설치가 되나요?

    2011.10.22 11:07 [ ADDR : EDIT/ DEL : REPLY ]
  11. 저두 하고싶어요

    on으루 적용해도 설정보기에 상태 off로 표시되는데 해결방법 있나요?
    다시깔고 컴터 껏다 켜두 그러네요....사용하고픈데..ㅜㅜ

    2011.11.03 20:09 [ ADDR : EDIT/ DEL : REPLY ]
  12. ㅠㅠ 사용 안되면 어쩔수 없네요 다른거 이용해보셈 프로세스핑 안되면 다른것도 안될게 뻔하지만 ㅋㅋ

    2011.11.04 21: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비밀댓글입니다

    2011.12.18 00:55 [ ADDR : EDIT/ DEL : REPLY ]
  14. 형아

    프로세스 핑&클린 어떻습? 둘이 중복되는게 너무 많은뎅~ 둘이 통합하면 매우 좋을 거 같아요

    2012.04.21 19:49 [ ADDR : EDIT/ DEL : REPLY ]
  15. 업데이트 오류뜨는데

    프로세스핑 설치하고 실행하면 프로세스 핑 업데이트를 실패하였습니다.

    잠시후 다시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문구가 뜨네요

    그리고 다시실행하면

    프로그램을 정상적으로 실행할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고요ㅠ

    윈7이라서 관리자 권한실행해도 안되고

    쓰고싶은데 답답하네요 ㅠㅠ

    해결방법은 없나여?

    2012.06.24 17:16 [ ADDR : EDIT/ DEL : REPLY ]